Nomura, Institutional Investor의 25회 연례 All-Japan Research Team 설문조사에서 1위 차지

뉴욕, April 10, 2018 (GLOBE NEWSWIRE) — 일본의 경제성장이 8분기 동안 이어짐에 따라, All-Japan Research Team 설문조사 리더들을 통해 나타나는 일본 셀사이드 리서치기관들 간의 우수성 경쟁도 계속 이어지고 있다.

일본 최고의 셀사이드 애널리스트에 대한 Institutional Investor만의 연례 팀 기반 및 애널리스트 기반 랭킹에서 Nomura가 1위를 차지했다.

2017년에 Mizuho Securities와 공동 1위를 기록했던 Nomura는 32개의 팀 기반 포지션과 31개의 애널리스트 기반 포지션에서 1위를 차지하여(양쪽 모두 작년에 비해 2단계 상승), 가장 순위가 높은 회사의 자리에 올라섰다. Mizuho Securities는 27개 포지션으로 양쪽 랭킹에서 2위를 차지했다. 이 바로 아래 랭킹은 Daiwa Securities Group, SMBC Nikko Securities, 그리고 Mitsubishi UFJ Morgan Stanley Co.가 차지하여, 올해의 위너 서클에 안착했다.

양쪽 랭킹에서 6위를 차지한 Citi는 올해 가장 순위가 높은 외국회사라는 타이틀을 얻었으며, 작년에 가장 순위가 높은 외국회사였던 J.P. Morgan과 동일한 순위를 기록했다. 후자는 팀 기반 랭킹에서 9개 포지션, 그리고 애널리스트 기반 랭킹에서 11개 포지션을 차지하여 종합 6위를 기록했다.

올해 설문조사 결과에는 16개 회사들이 포함되었으며, 그 중에는 작년 순위에 들지 않았던 회사가 두 개 포함되어 있다: 애널리스트 기반 랭킹에서 다른 네 개의 회사와 함께 13위를 차지한 Macquarie, 그리고 팀 기반 랭킹 및 애널리스트 기반 랭킹에서(각각 12위와 13위) 다른 네 개의 회사와 동일한 순위를 기록한 Ichiyoshi Securities가 그 주인공이다.  

“일본은 글로벌 경제에서 여전히 핵심 역할을 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국내 및 해외 투자자들은 이러한 성장을 주도하는 기업들에 대한 투자에 폭넓은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II Research 아시아 책임자 Cara Eio는 언급했다. “올해에 Macquarie와 Ichiyoshi Securities 등의 새로운 회사들이 부상하여 랭킹에 포함된 것은 매우 고무적이었는데, 이는 양질의 리서치와 시장 관련 지식은 그 출처와 무관하게 사람들의 인정을 받게 된다는 사실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이는 MIFID II의 미래에 좋은 징조입니다.”

2018 All-Japan Research Team은 집합적으로 약 $1.1조 규모의 일본주식과 $90억 규모의 일본채권을 운용 중인 482개 기관의 1,204명 이상의 포트폴리오 매니저와 애널리스트의 견해를 반영하고 있다.

올해의 명단에는 총 161명의 팀 리더들이 언급되었는데, 이는 각 섹터에서 상위 3개 팀으로 제한되었고, 해당되는 경우 그 다음 순위도 포함되었다. 전체 보고서는 최소 투표 및 기타 자격요건들을 충족한, 28개 기관 소속의 696명의 리서처들을 언급하고 있다.

전체 보고서는 다음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추가 정보를 원하시면 Cara Eio(II Research 아시아 책임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852 2912 8051 또는 .

2018 All-Japan Research Team 랭킹에서의 귀하의 높은 포지션을 웹사이트 콘텐츠, 광고, 커뮤니케이션, 마케팅 자료 등을 통해 널리 공유하시려면, 다음 웹사이트를 통해 PARS International Corp.과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Institutional Investor 대해
51년간 Institutional Investor는 글로벌 독자에게 중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획기적 저널리즘과 예리한 글을 통해 세계 일류의 미디어회사들 중에서 꾸준히 두각을 나타냈습니다. 또한 Institutional Investor는 바이사이드 및 셀사이드 리서치, 헤지펀드, 기업, 채권 및 자산운용과 관련하여, 높은 평가를 받는 고유의 벤치마크 리서치 및 랭킹 결과를 제공합니다. 추가 정보를 원하시면 다음 웹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

Receive News & Ratings Via Email - Enter your email address below to receive a concise daily summary of the latest news and analysts' ratings with MarketBeat.com's FREE daily email newsletter.